기업고객과 개인고객 입장에서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 속에서 진정한 가치를 찾고자 고객 서비스 헌장을 제정하고 21세기 새로운 시대의 고객만족경영을 실천합니다.

주택도시보증공사는 최고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 주택보증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국민의 주거복지향상과 재산권보호는 물론 사업자에게 한 차원 높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고객만족경영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고객헌장 개요 배경이미지

고객서비스헌장 전문

  • 주택도시보증공사는 고객에게 신뢰받는 최고의 보증·부동산금융 파트너로서 고객과 함께 성장하며, 고객이 믿고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하나. 주택공급자의 지속적인 발전과 국민의 재산권보호를 최우선으로 여기겠습니다.
    • 하나. 보증·부동산금융 분야의 최고 전문가로서, 안전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하나. 고객과 약속한 시간 내에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하나. 고객중심적 업무처리로 항상 고객을 배려하겠습니다.
    • 하나. 고객의 소리에 항상 귀 기울이며 지속적인 고객서비스 개선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고객에 대한 우리의 약속을 반드시 지키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이행 기준을 정하여 실천하고, 정기적으로 그 결과를 공개하겠습니다.

    (전문개정 2011. 03. 30)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공사 직원일 경우 설문조사를 참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