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도시보증공사의 핵심가치

비전달성을 위해 조직이 중시하는 원칙이나 기준, 즉 주요 의사결정에 있어 전략적 판단 및 행동의 가치기준을 의미

국민행복(Humanism):우리의 상품 및 서비스는 국민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 공감상생(Understanding):우리는 고객 및 이해관계자에 대한 공감으로 상생의 가치를 실현한다. 지속성장(Growth):우리는 주택도시금융의 리더가 되기 위해 끊임없이 변화하고 성장한다 국민행복(Humanism):우리의 상품 및 서비스는 국민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 공감상생(Understanding):우리는 고객 및 이해관계자에 대한 공감으로 상생의 가치를 실현한다. 지속성장(Growth):우리는 주택도시금융의 리더가 되기 위해 끊임없이 변화하고 성장한다

기관장 경영방침

  • 두번째 경영방침 대표 이미지

    사회적 가치경영

    공적 금융지원 강화 및 일자리 창출 등 사회적 경제 활성화 정책 지원을 통해 공공기관으로서 공사 위상에 걸맞는 공적 역할 강화 및 사회적 가치 창출
  • 세번째 경영방침 대표 이미지

    공정한 투명경영

    사회적 약자 배려, 반부패 등 공정한 경영과 더불어 데이터 개방 및 국민 참여 등 국민과 함께하는 투명한 경영을 통해 국민으로부터 신뢰받는 공공기관 구현
  • 첫번째 경영방침 대표 이미지

    창의적 혁신경영

    유연하고 창의적인 조직문화 구축 및 미래 성장기반 강화를 통해 주택도시금융 리더로의 도약을 위한 경쟁력을 확보하는 한편 지속가능한 혁신성장 도모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공사 직원일 경우 설문조사를 참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