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정개인, 단체(특정종교 포함) 등에 대한 비방, 욕설, 음란물 등 불건전한 내용, 홍보, 선전, 광고 등 상업적인 게시, 근거 없는 유언비어, 선동적인 내용, 유사?동일한 내용을 반복적으로 게시한 경우, 기타 해당 란의 설정취지에 부합되지 않을 경우 등 예고 없이 글이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게시물 작성 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입력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민원은 ‘전자민원창구’(고객지원센터>전자민원/FAQ>전자민원접수/확인)를 통해 접수해주셔야 정상 처리됨을 알려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본인이 작성한 글만 조회 할 수 있습니다.
  • 제목
    콜센터 김지혜 상담사님 칭찬합니다!!!!!!!!!!!
  • 작성자
    최*예
  • 작성일
    2022-04-28
  • 공개/비공개
    공개
허그 콜센터 통화 연결이 원할 하지 않다는건 익히 알고 있었는데 처음 연락 당시 우선 바로 연결이 됐고,
사실상 궁금한 건 많았지만 아직 신청 기간이 남아서 간단한 질문만 드리려 했으나 제 질문에 대한 니즈 파악을 해주신 뒤
부가적인 내용까지 설명 해주시며, 자세한 내용은 한번 더 확인 후 연락을 주신다고 하셨습니다.
당일 기다려도 연락이 없어 이후 허그로 재연락을 했는데 정말 연결이 어렵더라구요.
연락이 안 오는구나 포기 하고 있었는데 오후에 확인이 지연 됐다고 익일 연락 준다는 문자가 왔습니다.
사실상 익일 연락을 못해 주시더라도 문자라도 보내 주신것만으로 감사 했는데 익일 재전화가 오더니
친절하게 추가적인 내용을 답변 주셨습니다. 앞으로도 허그로 컨텍 할 일이 많겠지만 그 과정에서 분명 불편함을 느낄 수도 있어요.
그치만 첫 스타트는 김지혜상담사님 덕분에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제 칭찬글이 큰 변화를 불러 오진 않겠지만 이 글이 상담사님께 전해져 일하시는데 있어 큰 힘이라도 되길 빕니다.
수고하세요오오오옹*^____^*
  •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공사 직원일 경우 설문조사를 참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