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정개인, 단체(특정종교 포함) 등에 대한 비방, 욕설, 음란물 등 불건전한 내용, 홍보, 선전, 광고 등 상업적인 게시, 근거 없는 유언비어, 선동적인 내용, 유사?동일한 내용을 반복적으로 게시한 경우, 기타 해당 란의 설정취지에 부합되지 않을 경우 등 예고 없이 글이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게시물 작성 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입력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민원은 ‘전자민원창구’(고객지원센터>전자민원/FAQ>전자민원접수/확인)를 통해 접수해주셔야 정상 처리됨을 알려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본인이 작성한 글만 조회 할 수 있습니다.
  • 제목
    서지안 상담사님을 칭찬합니다.
  • 작성자
    김*정
  • 작성일
    2022-06-30
  • 공개/비공개
    공개
628 (화)에 최초로 어떤 상담사님과 통화를 하였습니다. 성함은 모르구요.
다소 불친절하고 묻는 바에 대해 신경질적으로 답변하여
곧 퇴사를 앞둔 분인가보구나 생각하고 말았습니다.

금일 630(목)에 인터넷 문의글을 남겼지만 답변이 느린 듯 해서 콜센터와 다시 한번 직접 전화 상담을 했습니다.
이번에 전화 받으신 상담사님은 상황을 들으시더니 각 단계별로 직접 확인 및 계산을 도와주셨고
1차 통화를 종료 시에, 문제 사항이 무엇인지 HUG측에서 당장 확인은 어려운 지라
명확히 해결된 바는 없었으나 알아보고 연락을 주신다고 하셨습니다.

사실 별 기대는 안 했습니다. 은행에서도 문제가 무엇인지 몰라 시간만 허비했고요.
약 30분 뒤에 전화가 다시 와서, 계산 및 전산 상에 어떤 문제가 있었고 이 부분을 어떻게 해결하면 되는지
다시 상세히 설명해주셨습니다.
상담사님의 확인 전화 한통이 무엇이 잘못 된 지 정확히 짚어주셔서 은행과 해당 부분 재상담하여
시일은 조금 걸리겠지만 잘못 계산된 보증료 일부도 다시 환불 받기로 결정 되었습니다.
통화 당시 상담사님 성함을 제대로 듣지 못해서, 전화를 다시 걸어 연결된 상담사님께 여쭤보니
서지안 상담사님이라고 합니다.
다시 전화 연결할 방법이 없어서 전달이 될진 모르지만 이 게시판 통해서
꼭 감사하다는 말씀 전달 드리고 싶습니다.
첫 상담사님과 통화로 HUG에 가진 다소 좋지 못한 이미지를 서지안 상담사님이 바꿔주셨습니다.

그리고 보증서에 나온 담당인 서울서부지사는 전화 연결이 안되더라구요.
이 게시판에 오고나서 알았습니다. 괜히 헛수고 한 것을요...
서부지사에 굳이 전화하느라 시간, 힘 쓰지 마셔요.. 아침에 약 20번 전화했네요.. 내 시간..
  •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공사 직원일 경우 설문조사를 참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