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경영공시 운영 개선을 위한 설문조사
  • 설문기간
    2013.11.15 ~ 2013.11.29
  • 분류
    경영공시
@[경영공시 운영 개선을 위한 설문조사]

저희 대한주택보증을 찾아주신 고객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이번 설문조사는 경영공시를 보다 효율적으로 운영 관리하기 위하여 실시하는 것으로, 고객여러분의 의견이 대한주택보증의 공시제도 개선에 활용할 수 있도록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고객여러분께서 원하시는 경영정보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해드리기 위하여 블로그, SNS를 통하여도 경영정보를 전달해드리고 있사오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문의사항은 대한주택보증 홍보비서실 이유리 과장(02-3771-6316), 이찬희 사원(02-3771-632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1. 고객님께서 속해 있는 고객 유형은 무엇입니까?
    • 1. 개인고객
      92.9%
    • 2. 기업고객
      0.0%
    • 3. 협력업체
      0.0%
    • 4. 언론/방송기관
      0.0%
    • 5. 정부/유관기관
      3.6%
    • 6. 학생
      0.0%
    • 7. 기타
      3.6%
  • 2. 고객님의 연령은 어떻게 되십니까?
    • 1. 20대 이하
      3.6%
    • 2. 20대
      17.9%
    • 3. 30대
      50.0%
    • 4. 40대
      21.4%
    • 5. 50대
      7.1%
    • 6. 60대 이상
      0.0%
  • 3. 고객님께서는 얼마나 자주 대한주택보증 홈페이지(SNS, 블로그 포함)를 방문하십니까?
    • 1. 매일
      7.1%
    • 2. 주 1회 이상
      32.1%
    • 3. 주 3회 이상
      14.3%
    • 4. 월 1회 이상
      42.9%
    • 5. 분기 1회 이상
      3.6%
    • 6. 거의안함
      0.0%
  • 4. 고객님께서 경영공시 페이지를 이용하시는 주된 목적은 무엇입니까?
    • 1. 업무상 필요에 의해
      17.9%
    • 2. 경영정보 획득을 위해
      42.9%
    • 3. 연구 수행 상 필요에 의해
      10.7%
    • 4. 기타
      28.6%
  • 5. 고객님께서 경영공시에서 주로 찾으시는 정보는 무엇입니까? (2개 선택가능)
    • 1. 경영공시일반 : 일반현황, 경영방침, 설립목적, 주요사업, 자본금 및 주주현황, 경영진 현황, 담당자 연락처
      34.5%
    • 2. 조직 및 인력 : 조직 및 정원, 신규채용, 인턴사원 채용, 임직원보수, 업무추진비, 노동조합, 임직원 국외출장 정보, 복리후생비, 취업규칙
      9.1%
    • 3. 경영계획 및 예산 : 미션 및 비전, 전략목표, 경영목표, 예산, 예산집행 현황
      9.1%
    • 4. 경영성과 : 보증실적, 보증이행실적, 채권관리실적, 영업실적, 보증료
      5.5%
    • 5. 재무현황 : 영업보고서, 재무상태, 수입·지출현황, 장단기 차입금, 타기관 투·출자현황, 연간 출연 및 증여, 납세정보현황, 요약 대차대조표, 요약 손익계산서
      5.5%
    • 6. 내 외부기관 평가 : 내부감사, 국정감사, 회계감사, 기타 외부감사, 정부 경영평가 결과, 감사직무수행실적 평가, 청렴도, 경영평가 지적사항, 반부패 경쟁력평가 결과
      1.8%
    • 7. 고객만족 :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서비스이행표준실행력점검결과, 고객불만 사항 개선, Q&A 이용실적
      21.8%
    • 8. 회의록 : 이사회 회의록, 열린공기업위원회 회의록, 임원추천위원회 회의록
      0.0%
    • 9. 정보공개마당 : 관계법령, 보증이행사업장, 친환경상품 구매 실적, 자료실, 정관 및 사규, 제·개정예고, 회사신용평가결과, 주요수상현황, 신상품/신사업 추진현황, 연간교육훈련현황, 정보화사업 현황, 공용차량 현황, 법률고문현황, 보도자료, 공매공고
      3.6%
    • 10. 참여마당 : 공시질의 및 건의사항, 이용자만족도조사, 용어설명
      9.1%
  • 6. 고객님께서 대한주택보증 뉴스레터, 블로그, SNS 등을 통해 받아보고 싶은 경영정보는 무엇입니까? (2개 선택가능)
    • 1. 조직 및 인원현황
      20.8%
    • 2. 채용정보
      5.7%
    • 3. 부동산공매공고
      13.2%
    • 4. 보증이행사업장
      0.0%
    • 5. 재무상태표 및 손익계산서
      0.0%
    • 6. 주요 경영성과
      24.5%
    • 7. 영업실적
      5.7%
    • 8. 보증료
      1.9%
    • 9. 임직원보수
      0.0%
    • 10. 통계자료 및 조사보고서
      11.3%
    • 11. 이사회 등 회의록
      0.0%
    • 12. 내외부평가
      3.8%
    • 13. 신사업추진현황
      3.8%
    • 14. 언론보도자료
      7.5%
    • 15. 정관 및 사규
      0.0%
    • 16. 수상실적
      0.0%
    • 17. 기타(희망하는 공시정보 기재)
      1.9%
  • 7. 대한주택보증의 경영공시 내용의 이해를 돕기 위해 ‘경영공시이해도우미(용어풀이)’를 준비 중입니다. 좀 더 이해하기 쉬운 용어로 설명을 해주었으면 하는 용어가 있으면 알려주세요.

    주관식은 결과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 8. 홈페이지, 블로그, SNS의 경영공시 내용의 오류를 찾아주세요. (예시1. 알리오에 게시된 내용과 홈페이지 내용이 다른 경우 / 예시2) 단순오타, 그래프의 숫자와 표의 숫자가 다른 경우 등)

    주관식은 결과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 9.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목적 외 이용·제공, 제3자제공에 동의하십니까
    • 1. 동의함
      100%
    • 2. 동의하지않음
      0.0%
  • 10. 이메일을 통해 대한주택보증 뉴스레터를 받기를 희망하십니까
    • 1. 동의함
      100%
    • 2. 동의하지않음
      0.0%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공사 직원일 경우 설문조사를 참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