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정개인, 단체(특정종교 포함) 등에 대한 비방, 욕설, 음란물 등 불건전한 내용, 홍보, 선전, 광고 등 상업적인 게시, 근거 없는 유언비어, 선동적인 내용, 유사?동일한 내용을 반복적으로 게시한 경우, 기타 해당 란의 설정취지에 부합되지 않을 경우 등 예고 없이 글이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게시물 작성 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입력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민원은 ‘전자민원창구’(고객지원센터>전자민원/FAQ>전자민원접수/확인)를 통해 접수해주셔야 정상 처리됨을 알려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본인이 작성한 글만 조회 할 수 있습니다.
  • 제목
    도저히 hug와 송통할 방법이 없어 여기 글을씁니다.
  • 작성자
    최*석
  • 작성일
    2021-08-19
  • 공개/비공개
    공개
가입 신청한지 9일이나 지났는데, 신청완료에서 다음단계로 안바뀌고
문제 있으면 있다, 시간이 거릴면 걸린다, 서류가 문제면 문제다라고 응답도 없고
콜센터는 하루에 5통씩 일주일가까이 전화걸어도 응대 고객이 많다고 연결도 안되고
혹시 휴가 기간인가요?
보증 보험 가입 신청도 이렇게 오래걸리고, 무응답인데
실제 전세 사고 터졌을때 보증이 될지, 보증 접수가 될지도 의문이네요
이렇게 가입 신청만 해놓고 2년 지나겠네요
제발 소원이니 연락쫌 주세요

안녕하세요
0810 전세보증 가입신청했는데
보증신청-서류접수-심사 및 채권양도 - 발급
단계중에 0819인 현재 아직도 첫번째인 보증신청 단계입니다.
신청 화면에는 1영업일 이내에 서류접수가되고
10영업일 이내에 심사 및 채권양도가 된다고하는데
제가 신청한 건이 정상 접수되고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1566-9009인가 고객센터에 저번주 부터 하루에 5건 가까이 계속 전화해도 연결이 안되고..
지연이 되면, 지연이 된다, 서류를 보완해야하면 보완해야 된다 여부 등을 말씀을쫌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물어볼 곳도 연결이 안되고, 인터넷에서는 계속 다음 단계 진행이 안되고 있습니다.
신청도 이렇게 접수도 안되고, 아무런 응답이 없는데
실제로 전세금 문제가 발생했을때, 제대로 HUG에서 접수해서, 보증금을 돌려 받을 수 있을지도 의문이네요
  •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공사 직원일 경우 설문조사를 참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