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정개인, 단체(특정종교 포함) 등에 대한 비방, 욕설, 음란물 등 불건전한 내용, 홍보, 선전, 광고 등 상업적인 게시, 근거 없는 유언비어, 선동적인 내용, 유사?동일한 내용을 반복적으로 게시한 경우, 기타 해당 란의 설정취지에 부합되지 않을 경우 등 예고 없이 글이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게시물 작성 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입력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민원은 ‘전자민원창구’(고객지원센터>전자민원/FAQ>전자민원접수/확인)를 통해 접수해주셔야 정상 처리됨을 알려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본인이 작성한 글만 조회 할 수 있습니다.
  • 제목
    칭찬은 개뿔
  • 작성자
    최*울
  • 작성일
    2022-04-06
  • 공개/비공개
    공개
4월4일 첫 전화연결 시도 11시 시작 전화 통화 연결 안됨 5번 시도 - 1차시도 실패 񢂞-9009 1번 전세보증문의 -> 0번 상담원 연결 기준)

4월5일 전화연결 시도 9시 콜센터 시작이라고함 통화연결 안됨 8번 시도 - 2차 시도 실패

4월6일 9시 되자마자 또 시도 이번엔 몇번했는지도 기억안남 9시부터 11시 30분까지 연속 시도 - 3차 시도 실패

이쯤되면 전세 안주고 잠수타는 집주인이랑 허그주택도시보증공사랑 짜고치는 사이같을정도로 오만가지 생각중.

삼행시 지어봄

허 : 허그주택 전화 조오오오오오온나 안받음
그: 그지같은 xx들
주: 주말에도 일하시나요? 보증공사님?
택: 택도없는소리 주말에는 쉴꺼임
도: 도가 지나칠정도로 전화를 안받는 이유가 머임?
시: 시이이이이팔 상담직원은 1명인가?

하 그만 말할련다. 지들끼리 하는 칭찬 게시글만들고 내글은 내리겠지 뻔하쥬?
보배드림 올리러 간다
  •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공사 직원일 경우 설문조사를 참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