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2012년 경영공시 이용자 만족도 설문조사
  • 설문기간
    2012.11.29 ~ 2012.12.07
  • 분류
    경영공시
@2012년 경영공시 이용자 만족도 설문조사 배너
  • 1. 해당 정보는 문화상품권 증정에만 사용됩니다. 귀하의 주소(상품권 받을 곳)를 입력해 주십시오.

    주관식은 결과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 2. 설문통계용 기초자료입니다. 귀하의 성별은?
    • 1. 남
      50.0%
    • 2. 여
      50.0%
  • 3. 설문통계용 기초자료입니다. 귀하의 나이는?
    • 1. 20대 이하
      14.5%
    • 2. 30대
      67.1%
    • 3. 40대
      14.5%
    • 4. 50대
      2.6%
    • 5. 60대 이상
      1.3%
  • 4. 설문통계용 기초자료입니다. 귀하와 관련있는 항목을 선택하여 주십시오
    • 1. 주택사업자
      13.2%
    • 2. 분양계약자
      6.6%
    • 3. 공공기관 종사자
      9.2%
    • 4. 유관단체 종사자
      2.6%
    • 5. 기타
      68.4%
  • 5. (접근성) 회사홈페이지 및 경영공시 메뉴를 찾기 쉽다.
    • 1. 매우 우수
      81.6%
    • 2. 우수
      11.8%
    • 3. 보통
      6.6%
    • 4. 미흡
      0.0%
    • 5. 매우 미흡
      0.0%
  • 6. [이용편의성] 최소의 클릭으로 원하는 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메뉴구성을 하였다.
    • 1. 매우 우수
      78.9%
    • 2. 우수
      15.8%
    • 3. 보통
      5.3%
    • 4. 미흡
      0.0%
    • 5. 매우 미흡
      0.0%
  • 7. [공시정보 정확성] 공시정보가 실시간으로 관리되고 있다.
    • 1. 매우 우수
      84.2%
    • 2. 우수
      9.2%
    • 3. 보통
      6.6%
    • 4. 미흡
      0.0%
    • 5. 매우 미흡
      0.0%
  • 8. [공시항목 충실성]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되는 경영공시 항목이 적정하고 충분하다.
    • 1. 매우 우수
      84.2%
    • 2. 우수
      13.2%
    • 3. 보통
      2.6%
    • 4. 미흡
      0.0%
    • 5. 매우 미흡
      0.0%
  • 9. [시각적 전달성] 제공되는 도표, 그래프, 텍스트 등이 이해하기 쉽게 시각적으로 구성되었다.
    • 1. 매우 우수
      81.6%
    • 2. 우수
      13.2%
    • 3. 보통
      5.3%
    • 4. 미흡
      0.0%
    • 5. 매우 미흡
      0.0%
  • 10. [타공개제도와 연계성] 다른 정보공개제도에 대한 안내 등으로 정보이용에 편리함을 제공하였다.
    • 1. 매우 우수
      80.3%
    • 2. 우수
      11.8%
    • 3. 보통
      6.6%
    • 4. 미흡
      1.3%
    • 5. 매우 미흡
      0.0%
  • 11. [쌍방향성] 문의사항에 대해 담당자와 연결이 용이하며, 건의사항등에 대한 적절한 조치가 이루어진다.
    • 1. 매우 우수
      77.6%
    • 2. 우수
      15.8%
    • 3. 보통
      5.3%
    • 4. 미흡
      1.3%
    • 5. 매우 미흡
      0.0%
  • 12. [기타] 경영공시와 관련하여 미흡했던 부분이나 새롭게 추가되었으면 하는 부분이 있다면 귀하의 의견을 자유롭게 서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경영공시 운영에 적극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주관식은 결과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공사 직원일 경우 설문조사를 참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