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2009년 경영공시 이용자 만족도 조사
  • 설문기간
    2009.12.07 ~ 2009.12.27
  • 분류
    경영공시
@경영공시 이용자 만족도 조사 안내 이미지
											이벤트 대상:대한주택보증 신규/기존 가입회원
											이벤트 기간: 2009년 12월 07일(월)~ 2009년 12월 27일(일)
											이벤트 상품 : 설문 참여자중 20인을 추첨하여 문화 상품권(3만원)지급
														 아파트 ALL가이드북 10명
  • 1. [접근성] 회사 홈페이지 및 경영공시 메뉴를 찾기 쉽다.
    • 1. 매우 쉽다.
      64.1%
    • 2. 쉽다
      18.7%
    • 3. 보통
      12.0%
    • 4. 어렵다
      3.6%
    • 5. 매우 어렵다
      1.6%
  • 2. [이용편의성] 최소의 클릭으로 원하는 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메뉴구성을 하였다.
    • 1. 매우 그렇다
      54.6%
    • 2. 그렇다
      31.1%
    • 3. 보통
      11.2%
    • 4. 아니다
      2.4%
    • 5. 매우 아니다
      0.8%
  • 3. [공시정보 정확성] 공시정보가 실시간으로 관리되고 있다.
    • 1. 매우 그렇다
      54.6%
    • 2. 그렇다
      27.5%
    • 3. 보통
      12.7%
    • 4. 아니다
      4.8%
    • 5. 매우 아니다
      0.4%
  • 4. [공시항목 충실성]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되는 경영공시 항목이 적정하고 충분하다.
    • 1. 매우 그렇다
      55.0%
    • 2. 그렇다
      25.5%
    • 3. 보통
      15.5%
    • 4. 아니다
      3.2%
    • 5. 매우 아니다
      0.8%
  • 5. [시각적 전달성] 제공되는 도표, 그래프, 텍스트 등이 이해하기 쉽게 시각적으로 구성되었다.
    • 1. 매우 그렇다
      60.6%
    • 2. 그렇다
      21.9%
    • 3. 보통
      14.3%
    • 4. 아니다
      2.0%
    • 5. 매우 아니다
      1.2%
  • 6. [타공개제도와 연계성] 다른 정보공개제도에 대한 안내 등으로 정보이용에 편리함을 제공하였다.
    • 1. 매우 그렇다
      57.0%
    • 2. 그렇다
      27.1%
    • 3. 보통
      13.9%
    • 4. 아니다
      1.2%
    • 5. 매우 아니다
      0.8%
  • 7. [쌍방향성] 문의사항에 대해 담당자와 연결이 용이하며, 건의사항등에 대한 적절한 조치가 이루어진다.
    • 1. 매우 그렇다
      51.8%
    • 2. 그렇다
      27.9%
    • 3. 보통
      16.3%
    • 4. 아니다
      3.2%
    • 5. 매우 아니다
      0.8%
  • 8. [기타] 경영공시와 관련하여 미흡했던 부분이나 새롭게 추가되었으면 하는 부분이 있다면 귀하의 의견을 자유롭게 서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경영공시 운영에 적극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주관식은 결과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 9. ※[성별] 설문통계용 기초자료입니다. 귀하와 관련이 있는 항목을 선택하여 주십시오.
    • 1. 남
      55.0%
    • 2. 여
      45.0%
  • 10. ※[나이] 설문통계용 기초자료입니다. 귀하와 관련이 있는 항목을 선택하여 주십시오.
    • 1. 20대 이하
      29.1%
    • 2. 30대
      47.4%
    • 3. 40대
      13.5%
    • 4. 50대
      8.0%
    • 5. 60대 이상
      2.0%
  • 11. ※[이용자 정보] 설문통계용 기초자료입니다. 귀하와 관련이 있는 항목을 선택하여 주십시오.
    • 1. 주택사업자
      21.5%
    • 2. 분양계약자
      33.5%
    • 3. 공공기관
      7.2%
    • 4. 유관기관
      2.8%
    • 5. 기타
      3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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