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고객과 개인고객 입장에서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 속에서 진정한 가치를 찾고자 고객 서비스 헌장을 제정하고 21세기 새로운 시대의 고객만족경영을 실천합니다.

주택도시보증공사는 최고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 주택보증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국민의 주거복지향상과 재산권보호는 물론 사업자에게 한 차원 높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고객만족경영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고객서비스헌장 전문

  • 주택도시보증공사는 주거복지 증진과 도시재생 활성화를 위한 금융지원으로 국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고객을 최우선의 가치로 생각하고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개방적으로 사고하고 끊임없이 혁신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전문성을 바탕으로 업무를 정확하게 처리하며, 다양한 지원체계를 갖추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신속하고 알기 쉽게 적극적으로 제공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고객의 의견을 존중하고 적극적으로 경청하며 불편사항은 즉시 개선하겠습니다.
  • 우리는 이러한 약속을 지키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표준을 정하고 성실히 실천하며, 고객의 의견을 소중하게 듣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겠습니다.

    (전문개정 2021.12.)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공사 직원일 경우 설문조사를 참여할 수 없습니다